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리디 '축제는 이미 시작되었다', 빅스톤픽쳐스와 영상화 계약 체결
등록날짜 [ 2022년07월19일 11시23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2020년 '1등 1억' 리디 웹툰 공모전에서 최우수상과 IP상을 동시에 거머쥔 화제작 '축제는 이미 시작되었다'가 '명량', '최종병기 활'을 제작한 빅스톤픽쳐스와 손잡고 영상화 계약을 확정지었다.
 
'축제는 이미 시작되었다'는 서울에서 섬마을로 전학을 가게 된 주인공 '채서라'와 섬마을을 떠나고 싶어 하는 소녀 '권바다'가 악연으로 만나 뮤지션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성장 스토리를 담은 작품이다. 2020년, '1등 1억' 리디 웹툰 공모전에서 최우수상과 IP상을 동시 수상하며 놀라운 스토리텔링의 힘을 입증한 해당 작품은 귀여운 그림체와 공감을 불어일으키는 이야기로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이다.
 
이번 '축제는 이미 시작되었다'의 영상화 계약에서 주목할 점은 제작사이다. 국내 역대 박스오피스 1위라는 대기록을 수립한 영화 '명량'과 후속작 '한산: 용의 출현' 그리고 '최종병기 활'을 제작한 '빅스톤픽쳐스'와 만난 것이다.
 
공모전을 통해 확인 받은 웹툰의 퀄리티와 수많은 관객들의 선택을 받아온 제작사의 흥행력이 더해져 '축제는 이미 시작되었다 '는 청량한 음악 드라마로서 원작의 밝고 섬세한 감성과 감동과 힐링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리디 관계자는 "첫만남부터 상극이었던 두 주인공이 섬마을을 배경으로 그려나갈 우정과 성장 스토리에 많은 팬들이 힐링 웹툰이라고 손꼽는 작품"이라면서, "원작의 재미와 감동을 넘어 영상으로 펼쳐질 '축제는 이미 시작되었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웹툰 '축제는 이미 시작되었다' 는 리디틀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육사오', 로또 '주운 자'와 '또 주운 자'의 치열한 쟁탈전... 티저 예고편 공개 (2022-07-19 11:27:39)
'탑건: 매버릭',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 탈환... 573만 명 관객 돌파 (2022-07-18 11:49:41)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