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홈초이스 '헤어질 결심' VOD, 9일부터 서비스 개시
등록날짜 [ 2022년08월08일 11시20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이번 주 출시를 앞둔 신작 영화 VOD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8일 ㈜홈초이스(총괄 전윤수)는 '헤어질 결심'의 VOD 서비스를 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헤어질 결심'은 한국 영화계의 거장 박찬욱이 메가폰을 잡고, 제57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을 수상하며 세상에 이름을 알렸다.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일어난 변사 사건을 맡게 된 형사 '해준'이 죽은 남자의 부인인 '서래'를 용의자로 조사하면서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히 전작에서 파격과 금기를 넘나들었던 박찬욱 감독의 달라진 작품 세계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여기에 박찬욱 감독 특유의 연출력과 아름다운 미장센, 긴장감을 늦추지 않는 플롯 전개 등이 더해지면서 '헤어질 결심'은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 '헤어질 결심'은 영화관에서 '헤결앓이(헤어질 결심 앓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마니아 팬들의 'N차 관람'(같은 영화를 한번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여러 차례 반복해서 보는 것을 의미하는 신조어)도 이어지고 있다.
 
또한 영화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됐던 주연 배우 '박해일-탕웨이' 조합은 이른바 '인생 연기'를 펼치며 관객에 화답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한편, 장혁의 독보적인 액션 연기가 돋보이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VOD도 심상치 않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극중 전설의 킬러 '의강' 역할을 맡은 장혁은 납치된 소녀 '윤지'를 구하는 과정에서 거침없는 스트레이트 액션을 선보인다. '의강'에 맞서는 범죄 조직원 '유리'를 연기한 베테랑 액션 전담 배우 브루스 칸의 액션도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한국과 북미 동시 개봉을 확정 지었으며, 해외 48개국에 선판매되는 쾌거를 이룬 바 있다.
 
아울러 지난 4월 개최된 제24회 우디네 극동영화제에 공식 초청되고 극찬을 이끌어내며 한국 액션 영화의 위상을 높이기도 했다.
 
한편, ㈜홈초이스는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로, 광고, 영화 제작 및 배급, 채널 사업 등을 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손오공, 22년 옥토넛 첫 할인행사 '추석맞이 고객 감사 특별 할인전' 진행 (2022-08-18 09:30:35)
'헌트',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여름 극장가 접수 예고 (2022-08-08 11:14:26)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