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Apple TV+ '지상 최대 맥주배달 작전' 전 세계 공개 확정 및 예고편 공개
등록날짜 [ 2022년08월18일 09시33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실화를 기반으로 한 Apple Original Film '지상 최대 맥주배달 작전' – The Greatest Beer Run Ever이 9월 30일 Apple TV+를 통한 전 세계 공개를 확정하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잭 에프론, 러셀 크로우 주연의 Apple Original Film '지상 최대 맥주배달 작전'은 실화를 기반으로 한 작품으로 베트남에서 복무하는 동네 친구들에게 미국 맥주를 전달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치키 도너휴'(잭 에프론)는 베트남전에 참전 중인 친구들을 응원하기 위해 그들이 가장 그리워하는 미국산 캔 맥주를 위험천만한 전장의 최전선으로 배달하려는 무모한 계획을 세운다. 그리고 베트남전 한복판에서 어린 시절 친구들과 재회하며 미처 몰랐던 현실의 이면을 마주한 그는 일생일대의 여정을 통해 성장을 거듭하게 된다. 믿기지 않는 실화를 기반으로 한 '지상 최대 맥주배달 작전'은 우정, 의리, 희생정신에 대한 진심 어린 성장 이야기를 그린다.
 
스카이댄스 미디어(Skydance Media)가 제작한 영화 '지상 최대 맥주배달 작전'은 조안나 몰로이와 존 치키 도너휴가 집필한 도서 '지상 최대 맥주배달 작전: 우정, 의리, 전쟁의 회고록(The Greatest Beer Run Ever: A Memoir of Friendship, Loyalty and War)'을 기반으로 피터 패럴리, 브라이언 커리, 피트 존스가 각색한 작품이다.
 
원작 도서는 2020년 출판 당시 뉴욕 타임스(New York Times) 베스트 셀러로 등극, 여러 매체들과 뉴스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며 다채로운 이야기로 재창조되었다. 프로듀서로는 스카이댄스 미디어(Skydance Media)의 데이빗 엘리슨, 데이나 골드버그, 돈 그레인저뿐만 아니라 앤드류 무스카토와 제이크 마이어스가 참여하였다. 이렇듯 실화를 기반으로 한 놀라운 이야기를 담은 '지상 최대 맥주배달 작전'은 9월 30일(금) Apple TV+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주목받은 드라마부터 코미디 시리즈, 영화, 획기적인 다큐멘터리,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예능까지, Apple TV+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원하는 모든 화면에서 시청 가능하다. 2019년 11월 1일 런칭한 Apple TV+는 전 세계 최초로 오리지널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계속해서 오리지널 히트작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다른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빠르게 수많은 수상 이력과 흥행을 기록했다.
 
Apple의 오리지널 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을 수상한 '코다' - CODA를 포함해 최근까지 264회의 수상 이력과 1,149회의 노미네이트 이력을 기록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22년 괴물 같은 호러 '블랙폰', 예측 불가 공포 담은 보도스틸 공개 (2022-08-18 09:39:17)
손오공, 22년 옥토넛 첫 할인행사 '추석맞이 고객 감사 특별 할인전' 진행 (2022-08-18 09:30:35)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