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신병', 뜨거운 전우애 가득한 미공개 스틸 공개... 시즌 2 요청 쇄도
등록날짜 [ 2022년08월18일 09시55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올레tv와 seezn의 리얼 드라마 '신병' (극본 장삐쭈, 김단, 안용진 / 연출 민진기 / 기획 KT스튜디오지니 / 제작 이미지나인컴즈, 네오엔터테인먼트)이 미공개 스틸을 대방출 했다.
 
'신병'은 좋은 놈부터 나쁜 놈, 이상한 놈까지 별별 놈들이 모두 모인 그곳에 '군수저' 신병이 입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드라마로, '스튜디오 장삐쭈' 채널에서 누적 조회수 2억 5천만 뷰를 기록한 동명의 원작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유튜브 레전드 콘텐츠인 원작을 기반으로 전에 없던 역대급 싱크로율과 원작보다 한층 더 탄탄해진 드라마가 더해진 '신병'은 PART. 1과 PART. 2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CJ ENM이 발표한 8월 1주(8월 1~7일)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Powered by RACOI)에 따르면 '신병'은 인기 급상승을 입증하듯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이어 2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키노라이츠가 공개한 통합 콘텐츠 영향력 순위에서도 2주 연속 3위를 기록하는 등 연일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며 '신병'은 '푸른거탑', 'D.P.'를 잇는 레전드 군텐츠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PART. 2에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한 성윤모(김현규) 체포 장면과 소대장 오석진(이상진 분)이 "행보관 엎드려뻗쳐"를 목놓아 외치는 순간을 절묘하게 포착한 스틸까지 '신병'의 명장면들을 다시 곱씹게 만들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진짜 군대를 방불케 하는 리얼한 현장 분위기와 배우들의 찐 전우애를 담은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은 계급이나 갈등은 전혀 찾아볼 수 없는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안겨준다.
 
한편, '신병'은 군대라는 특수한 조직을 배경으로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남녀노소 모든 시청자들을 열광시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군필자들은 '신병'만의 디테일한 현실 고증에 감탄하거나 자신의 군 시절을 추억하는 등 감정이입을 하며 작품을 즐긴다면, 상대적으로 군대와 접점이 없는 여성 시청자들은 '신병'의 유쾌하고 리얼한 스토리 그리고 개성 강한 캐릭터의 향연을 즐기며 시청하는 재미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온라인상에서는 '신병' 시즌 2 제작을 요청하는 글이 쇄도하고 있다. '신병'에 푹 빠진 이른바 '신병 덕후'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신병' 시즌 2에 대한 갈망을 내비치고 있다.
 
시청자들의 열렬한 반응과 함께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리얼 드라마 '신병'은 올레tv와 seezn에서 전회를 시청할 수 있으며, ENA채널에서 이번주 토요일 최종화가 방송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놉', 개봉 첫 날 외화 박스오피스 1위... 팬데믹 호러 외화 최고 오프닝 (2022-08-18 09:59:19)
2022년 괴물 같은 호러 '블랙폰', 예측 불가 공포 담은 보도스틸 공개 (2022-08-18 09:39:17)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