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끝까지 간다', 이선균-조진웅 주연 범죄 액션 스릴러... 웹툰으로 컴백
등록날짜 [ 2022년08월19일 09시29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김성훈 감독의 영화 '끝까지 간다'가 웹툰으로 재탄생한다. 레전드 범죄 액션 스릴러로 폭발적인 찬사를 받은 원작의 몰입감과 긴장감에 완벽한 작화가 더해져 영화와 웹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칸영화제를 놀라게 한 레전드 범죄 액션 스릴러 영화 '끝까지 간다'가 웹툰으로 돌아온다.
 
'끝까지 간다'는 이혼, 뇌물 적발, 어머니 장례까진 버텨도, 죽어도 살인범은 되기 싫은 고형사의 처절하고 절박한 발악기를 그린 '킹덤', '터널' 김성훈 감독 원작의 레전드 범죄 액션 스릴러다.
 
동명의 영화를 웹툰화한 이번 작품은, 개봉 당시 칸영화제 초청을 비롯해 영화제 20관왕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두 주연 배우인 이선균과 조진웅의 폭발하는 연기 시너지는 물론, 보는 순간 멈출 수 없는 전개, 장르물로써 한 획을 그을 만큼 긴장감 넘치는 연출로 흥행까지 성공한 작품이다.
 
특히 주연 조진웅과 이선균의 첫 만남 장면으로 유명한 경찰서 씬은 ‘역대급 등장씬’으로 여전히 회자되고 유명할 만큼 그 파급력이 놀라웠던 바, 웹툰으로 어떻게 그려졌을 지 주목할 수밖에 없다.
 
8월 21일, 리디를 통해 독점으로 공개되는 웹툰 '끝까지 간다'는 이러한 원작의 쫄깃한 스토리텔링과 화려한 액션은 극대화하되, 완벽한 작화와 웹툰 특유의 속도감 있는 전개를 더해 원작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높였다고 알려졌다. 특히 최근 런칭되었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사바하'에 이어 영상 컨텐츠를 웹툰화 하는 신선한 시도의 연장선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사랑하는 팬들을 끌어당길 예정이다.
 
리디 관계자는 "작품성과 흥행성 모두 갖춘 '끝까지 간다' 를 웹툰으로 담아낼 수 있어 기쁘다"며 "원작을 뛰어넘는 파격적인 액션과 빠른 전개로 원작 팬들은 물론 범죄 액션 스릴러 장르 마니아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웹툰 '끝까지 간다'는 20일 오후 10시부터 리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드니: 할리우드 전설의 진짜 이야기' 9월 23일 전 세계 공개 및 예고편 공개 (2022-08-19 09:45:39)
홈초이스 추천 신작 VOD '탑건: 매버릭'·'미니언즈 2' (2022-08-18 10:08:01)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