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시드니: 할리우드 전설의 진짜 이야기' 9월 23일 전 세계 공개 및 예고편 공개
등록날짜 [ 2022년08월19일 09시45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Apple Original Film '시드니: 할리우드 전설의 진짜 이야기'가 9월 23일 Apple TV+를 통한 전 세계 공개를 확정하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프라 윈프리가 제작하고 아카데미상에 노미네이트된 레즈날드 허들린 감독이 연출한 Apple Original Film '시드니: 할리우드 전설의 진짜 이야기'는 전설적인 배우이자 영화 제작자, 인권 운동가였던 시드니 포이티어의 일생을 그린 다큐멘터리 영화다.
 
덴젤 워싱턴과 할리 베리, 로버트 레드포드, 레니 크라비츠, 바브라 스트라이샌드, 스파이크 리 등 시드니 포이티어에 대한 많은 이들의 솔직한 인터뷰를 담아낸 이 영화는 제작자 데릭 머레이가 시드니 포이티어의 가족들과 긴밀하게 협력해 제작했다.
 
오프라 윈프리와 데릭 머레이, 그리고 하포 프로덕션(Harpo Productions), 네트워크 엔터테인먼트(Network Entertainment)가 제작에 참여한 영화 '시드니: 할리우드 전설의 진짜 이야기'는 레즈날드 허들린 감독이 연출하였으며 제시 제임스 밀러가 각본을 쓴 작품이다.
 
또한 테리 우드, 캐서린 시르, 브라이언 거쉬, 폴 게츠, 레즈날드 허들린, 조안나 심커스 포이티어, 애니카 포이티어, 베리 크로스트가 총괄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시드니: 할리우드 전설의 진짜 이야기'는 오는 9월 23일(금) Apple TV+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주목받은 드라마부터 코미디 시리즈, 영화, 획기적인 다큐멘터리,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예능까지, Apple TV+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원하는 모든 화면에서 시청 가능하다. 2019년 11월 1일 런칭한 Apple TV+는 전 세계 최초로 오리지널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계속해서 오리지널 히트작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다른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빠르게 수많은 수상 이력과 흥행을 기록했다.
 
Apple의 오리지널 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을 수상한 '코다' - CODA를 포함해 최근까지 264회의 수상 이력과 1,149회의 노미네이트 이력을 기록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헌트', 제55회 시체스영화제 경쟁 부문 오르비타 섹션 공식 초청... 글로벌 행보 박차 가한다 (2022-08-19 09:50:44)
'끝까지 간다', 이선균-조진웅 주연 범죄 액션 스릴러... 웹툰으로 컴백 (2022-08-19 09:29:50)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