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놉', 제47회 새턴 어워즈 7개 부문 노미네이트
등록날짜 [ 2022년08월24일 10시55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조던 필 감독의 신작 '놉'(수입ㅣ배급: 유니버설 픽쳐스)이 제47회 새턴 어워즈에서 7개 부문 노미네이트 소식을 전했다.
 
최우수 SF 영화상을 비롯하여 다니엘 칼루야, 케케 파머가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에 각각 올랐다. 이어 최우수 각본상에 조던 필 감독이 후보에 올랐으며 최우수 편집상, 최우수 음악상까지 노미네이트되었다.
 
새턴 어워즈는 북미에서 SF, 판타지, 스릴러 등 장르를 대표하는 영화 및 TV 드라마를 대상으로 열리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다. 제45회 수상작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작품 '레디 플레이어 원', 제46회 수상작 '스타워즈: 라이즈 오프 스카이워커'에 이은 최고의 SF 영화상 후보에 오른 바 있다. 영화 '놉'이 공포는 물론이며 SF, 서부극 등 다양한 장르로 정의할 수 없는 조던 필 만의 독창적인 장르와 세계관을 보여주었기에 눈길을 끈다.
 
더불어 다니엘 칼루야, 케케 파머가 헤이우드 남매로 열연을 펼치며 아무도 볼 수 없는 '그것'을 각자의 방법으로 쫓아가는 모습들을 보여주어 각각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마지막으로 영화 '놉'은 최우수 작품상, 최우수 편집상, 최우수 음악상 후보에도 오르며 세계적인 웰메이드 콘텐츠임을 입증했다.
 
영화 '놉'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그것'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하고 기묘한 현상을 그린 '겟 아웃', '어스' 조던 필 감독의 괴물 같은 신작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짱 두둑한 사람들', 예고편 공개... 힐러리 클린턴과 킴 카다시안이 만나다 (2022-08-24 11:03:44)
'헌트', 이정재X정우성 토론토국제영화제 GV 참여 확정... 북미 관객 만난다 (2022-08-24 10:35:06)
1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