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헌트', 개봉 3주 차 무대인사 & 흥행 감사 앵콜 쇼케이스 확정
등록날짜 [ 2022년08월25일 15시49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영화 '헌트'가 27, 28일 개봉 3주 차 무대인사와 27일 흥행 감사 앵콜 쇼케이스를 확정하며 다시 한번 팬들을 만난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이번 개봉 3주 차 무대인사에는 '헌트' 각본과 연출, 제작은 물론 극 중 안기부 해외팀 차장 '박평호' 역을 맡아 연기한 이정재, '박평호'와 대립하는 국내팀 차장 '김정도' 역의 정우성, 안기부 해외팀 과장 '양보성' 역으로 열연을 펼친 정만식이 참석한다.
 
이들은 27, 28일 양일간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성수 등 서울 일대 극장을 차례로 방문해 관객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개봉 3주 차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하며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친 영화 '헌트'의 무대인사는 각 극장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27일에는 오후 3시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헌트' 흥행 감사 앵콜 쇼케이스가 개최된다. 그동안 관객들이 보내온 성원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이정재 감독, 정우성, 정만식이 전하는 300만 관객 돌파 소감과 감사 인사는 물론, 관객이 묻고 '헌트'의 주역들이 직접 답하는 Q&A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Q&A코너에 이어 관객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개봉 3주 차 무대인사와 흥행 감사 앵콜 쇼케이스 개최를 확정한 영화 '헌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가디슈', 재개봉 기념 류승완 감독 스페셜 GV 개최 (2022-08-25 16:13:10)
'WB필름 소사이어티 시리즈', 6편의 명작 영화 재개봉 확정 (2022-08-25 15:30:15)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