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2월 14일 개봉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3명의 사이어인 운명 담은 영상 공개
등록날짜 [ 2019년02월08일 15시23분 ]

 

오는 2월 14일 개봉을 앞둔 영화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가 세 사이어인의 운명과 이들의 대결을 예고하는 '3인의 사이어인 운명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일본과 미국의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전 세계적 흥행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영화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가 거대한 스케일과 이번 작품의 주인공인 손오공, 베지터 그리고 브로리 3인의 엇갈린 운명을 짐작하게 하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의 이번 특별 영상은 '손오공'과 '베지터'의 고향인 베지터 행성을 배경으로 공포의 지배자 '프리저'의 등장과 함께 시작된다. 이어 악당 '프리저'에게 굴복할 수밖에 없는 베지터 행성의 상황과 비운의 시대 속에서 태어난 세 명의 사이어인의 출생에 얽힌 비화가 밝혀지며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하급 전사 '카카로트', 사이어인의 왕자 '베지터' 그리고 추방당한 수수께끼의 전사 '브로리'가 짧은 영상을 통해 차례로 보여지는 가운데 행성을 한 손으로 가볍게 파괴하는 악당 '프리저'의 위력은 이번 작품에서 펼쳐질 이들의 피할 수 없는 운명과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우주 최강 전사들의 탄생 비화와 엇갈린 운명을 담은 특별 영상을 공개하며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는 30년 동안 사랑받은 레전드 시리즈의 20번째 극장판으로 최고의 스케일과 슈퍼급 액션 등 화려한 볼거리로 무장, 일본과 미국에 이어 한국 박스오피스까지 강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새해 가장 기대되는 액션 스케일로 돌아오는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는 오는 2월 14일 개봉한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리즈 피날레 '드래곤 길들이기 3', 100만 관객 돌파... 장기 흥행 이어갈까 (2019-02-08 15:26:04)
아쿠아맨부터 브루스 윌리스까지, '레고 무비2' 속 카메오 화제 (2019-02-08 15:22:36)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
홍길동 봐야하는데!!
키 크다고 돈을 더 잘 벌 수 있다는 말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