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라이온 킹' 캐릭터와 더빙 캐스트 투샷 스틸 공개
등록날짜 [ 2019년07월04일 10시10분 ]


디즈니의 '라이온 킹'(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역대급 신기술로 리얼하게 탄생한 캐릭터와 더빙 캐스트의 완벽한 투샷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라이온 킹' 캐릭터&캐스트 스틸은 심바&도날드 글로버, 날라&비욘세, 어린 심바&날라를 맡은 JD 맥크러리와 샤하디 라이트 조셉, 스카&치웨텔 에지오포, 사라비&알프리 우다드, 티몬&품바&자주를 맡은 빌리 아이크너, 세스 로건, 존 올리버, 쉔지&카마리&아지지를 맡은 플로렌스 카숨바, 킥너 마이클 키, 에릭 안드레의 투샷이 담겨 있다. 특히 캐릭터&캐스트의 카테고리만으로도 어린 시절의 심바와 날라, 어른이 된 심바와 날라, 디즈니 사상 최고의 빌런 스카와 하이에나 무리, 하쿠나 마타타 콤비 품바와 티몬, 충성스러운 신하 자주의 모습을 한 눈에 만날 수 있다.
 

이 캐릭터들은 모두 VFX(비주얼 특수 효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실사화 돼 전세계 최고의 탑스타 더빙 캐스팅 배우들과 마주하게 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캐스트 스틸은 이미 전세계에서 '압도적이다!', '스틸 만으로도 전율이 느껴진다'라는 해외 유수 매체들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은 왕국의 후계자인 어린 사자 '심바'가 삼촌 '스카'의 음모로 아버지를 잃고 왕국에서 쫓겨난 뒤, 죄책감에 시달리던 과거의 아픔을 딛고 '날라'와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자아와 왕좌를 되찾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는 스펙터클 감동 대작. 역대급 투샷 사진을 공개하며 올 여름 최고 대작임을 다시 한 번 증명한 '라이온 킹'은 7월 17일(수) 제헌절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이펫의 이중생활2' 1편보다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매력 공개 (2019-07-04 10:27:05)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 코스튬 이벤트 일정 공개 (2019-07-04 09:52:15)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
홍길동 봐야하는데!!
키 크다고 돈을 더 잘 벌 수 있다는 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