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 음악영화제 출품
등록날짜 [ 2019년07월04일 11시06분 ]

 

최초로 케이팝을 다룬 애니메이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이 '2019 FILM LIVE: KT&G 상상마당 음악영화제'를 통해 관객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은 전 세계 최고의 아이돌 스타 '루나퀸'이 되기 위한 완성형 연습생 헤라와 노력형 연습생 나라의 꿈과 우정의 스테이지를 그린 세계 최초 케이팝 애니메이션.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이 상영되는 이번 음악영화제는 2008년부터 씨네필과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까지 다양한 관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영화제로, 2019년 7월 12일부터 7월 21일까지 열흘간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디즈니 라이브액션 '알라딘'을 비롯해 '그린북', '로켓맨', 특별상영작인 '라라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애니메이션으로는 유일하게 상영하는 작품이 바로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이다.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은 '빛', 'I'm Your Girl', '다시 만난 세계', 'My Name'까지 케이팝 레전드는 물론, 영화를 위해 작곡된 '샤이닝스타', 'Run&Run', 'Dream Dream Dream' 등 다양한 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화려한 OST 뿐 아니라, 빛나는 무대를 채우는 연출과 의상, SM엔터테인먼트의 안무가가 직접 참여한 오리지널 안무는 최초 케이팝 애니메이션다운 극의 완성도를 만들어냈다.

 

또한, 7월 13일(토)에는 특별하게 싱얼롱 포맷으로 상영 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열기가 기대된다. 모두가 흥얼거릴 수 있는 케이팝 OST는 물론, 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 신나는 무대는 성별, 연령을 가리지 않고 싱얼롱에 참여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부터 '알라딘', '로켓맨'까지 흥으로 가득 찰 '2019 FILM LIVE: KT&G 상상마당 음악영화제' 예매는 5일(금)에 오픈 된다.

 

7월 13일(토) 싱얼롱 상영, 7월 19일(금) 2D 상영으로 개봉 전 음악 영화제를 통해 먼저 관객들과 만날 세계 최초 케이팝 애니메이션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은 7월 18일 개봉한다.


 

올려 0 내려 0
작성자: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만화-잇다! 재미-있다!'... 제22회 부천국제만화축제 8월 14일 개막 (2019-07-10 15:03:54)
국산 판타지 어드벤처 '별의 정원' 드디어 오늘 개봉 (2019-07-04 10:49:12)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