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지브리 신작 '아야와 마녀' 2주차 특전 이벤트 공개
등록날짜 [ 2021년06월16일 09시42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개봉 첫 주 동시기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스튜디오 지브리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영화 '아야와 마녀'가 실관람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2주차 특전 이벤트 진행을 확정했다.

 

스튜디오 지브리가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아야와 마녀'는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62를 기록하는 등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다. 이 인기를 몰고자 아야와 마녀는 개봉 2주차에 캔뱃지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전은 CGV 관람객을 대상으로 증정되는 것으로 스튜디오 지브리 특유의 알록달록 색감이 돋보이는 배경지가 시선을 사로잡고, 집게 머리에 솟아오른 눈썹, 줄무늬 티셔츠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아야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마법 저택의 마스코트 말하는 고양이 토마스의 귀여운 매력으로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롯데시네마와 씨네Q에서는 성원에 힘입어 13종 데코 스티커 세트 증정을 확정하여,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틀빅픽처스 SNS와 CGV, 롯데시네마, 씨네Q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야와 마녀'는 1,2차 CGV 서프라이즈 쿠폰이 모두 빠르게 매진되고, JTBC [방구석 1열] 지브리 특집이 방송되는 등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로부터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ylem***), “지브리의 새로운 캐릭터 아야 너무 좋아요!”(fb3s***), “다 좋았지만 무엇보다 OST가 완전 좋았음 자우림 김윤아를 캐스팅한 건 신의 한 수!”(0idi***), “최초의 지브리 3D 애니라더니 새롭고 신선하더라구요 지브리는 역시 인정합니다!”(eugg***),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매력이!! 역시 캐릭터 맛집 스튜디오 지브리!!”(usfw***) 등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어 장기 흥행에 청신호를 울리고 있다.

 

예비 관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하는 2주차 특전 이벤트를 공개하며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아야와 마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디즈니 코리아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 캠페인 진행 (2021-06-16 14:19:23)
7월 7일 개봉 확정한 '블랙 위도우', 나타샤의 숨겨진 이야기가 드디어 밝혀진다 (2021-06-16 09:29:17)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