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마블 신작 '블랙 위도우' 파이널 포스터 공개
등록날짜 [ 2021년07월01일 10시04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블랙 위도우'가 파이널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먼저 이번 작품에 최초로 등장하는 화이트 수트를 입은 채,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는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블랙 위도우의 과거와 연결된 NEW 캐릭터이자 그 자체로 독보적 매력과 뛰어난 능력을 지닌 '옐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 '멜리나 보스토코프'(레이첼 와이즈),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이 등장하며 이들이 펼쳐낼 새로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다.

 

여기에 이번 작품의 주요 배경이 되는 '부다패스트'와 영화 속 압도적 고공 액션을 엿볼 수 있는 헬기 등이 블랙 위도우만의 시그니처 심볼인 붉은 모래 시계 속에 담기며 카타르시스가 폭발하는 리얼 액션과 마침내 공개되는 블랙 위도우의 진짜 이야기 등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다채로운 영화 속 매력에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마블의 영원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이번 작품은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레드룸' 프로젝트의 숨겨진 음모 등 새롭고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겨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케일과 맨몸 액션부터 대규모 전투까지 폭발하는 리얼 액션의 카타르시스를 경험할 수 있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며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7월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델타 변이와 장마 악재 속에서도 '블랙 위도우' 개봉 첫날에만 19만 관객 동원 (2021-07-08 09:33:42)
"올여름 극장가 우리만 믿어" 스크린으로 돌아오는 구원투수 3인방 (2021-07-01 09:41:16)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천계영님 작품이면 꼭 봐야겠네요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