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영화 '공기 살인' VIP 시사회 개최... 엔데믹 시대를 앞두고 이전의 행사 재개한다
등록날짜 [ 2022년04월15일 10시18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영화 '공기살인'의 VIP 시사회가 4월 18일(월) 오후 7시 30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다.
 
이번 '공기살인'의 VIP 시사회는 엔데믹 시대를 앞두고 다시 제자리를 찾아가기 위해 이전의 행사를 재개해 한국영화 산업과 극장 모두의 활력을 기대하게 한다.
 
영화 '공기살인'은 봄이 되면 나타났다 여름이 되면 사라지는 죽음의 병의 실체와 더불어 17년간 고통 속에 살아온 피해자와 증발된 살인자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 위한 사투를 그린다. 시사회로 공개된 후 재난영화의 스릴과 반전의 묘미, 그리고 아직도 현재 진행 중인 사실을 상기시키는 현실 공포까지 더해 공감을 일으키는 영화적인 재미로 호평을 얻고 있다.
 
감독과 배우들은 이번 영화를 마지막으로 다시는 이 같은 사회적 참사를 다룬 영화가 나오지 않기를 바란다는 말과 함께 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오랜만에 진행하는 VIP 시사회 역시 “다시 일어서는 한국영화 '공기살인'이 앞장서겠습니다!”라는 마음으로 한국 영화의 재도약을 위해 의미 있는 첫걸음을 내딛는다며 한국영화와 극장에 대한 응원도 잊지 않았다. 
 
'공기살인'에서 배우 김상경은 원인 모를 폐 질환으로 가족을 잃고 사건에 뛰어드는 의사 정태훈 역을 맡아 가족의 죽음에 원인을 파헤치는 열연을 펼친다. 배우 이선빈은 불의를 참지 않는 강단 있는 한영주 검사 역으로 진정성 있는 열연을 펼친다. 배우 윤경호는 가습기살균제 제조사 오투의 서우식 팀장으로 분해 이제껏 보지 못했던 색다른 이미지로 극의 한 축을 이끈다. 서영희는 태훈의 아내이자 영주의 언니로 나와 특유의 현실감 있는 연기로 관객들의 공감을 더하며 사건의 발단을 이룬다. 
 
'공기살인'은 코로나19로 더욱 소중해진 공기가 일상에서 조용하게 퍼지는 죽음의 그림자라는 공포심을 자극하며, 엔데믹과 함께 한국영화와 극장의 재도약을 향한 첫 타자로 나설 예정이다.
 
영화 '공기살인'은 4월 22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이병헌 감독 '드림' 크랭크업, 박서준x아이유 첫 동반 출연 화제 (2022-04-18 10:31:23)
이정재 연출 데뷔작 '헌트', 제75회 칸영화제 진출 (2022-04-15 09:18:36)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