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카카오엔터, 연상호·최규석 신작 웹툰 '계시록' 카카오페이지 첫 공개
등록날짜 [ 2022년04월22일 11시59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는 오는 23일 카카오페이지에서 오리지널 웹툰 '계시록'을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계시록'(글 연상호, 그림 최규석, 제작 다다쇼)은 개척교회 목사 성민찬과 그의 앞에 나타난 성범죄 전과자 권양래, 형사 이연희를 둘러싼 사건 및 등장인물들의 혼란을 깊이 있게 그려낸 미스터리 스릴러 작품이다.
 
연상호 감독과 최규석 작가는 인간의 본성에 대한 철학적인 질문을 던지며, 독자들에게 몰입감 있는 스토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연상호 감독은 "계시록에는 믿고 싶은 것을 믿는 인간들이 만들어가는 정의와 구원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고 전했다.
 
'계시록'은 연상호 감독이 전작 '서울역', '부산행', '반도'에서 보여준 K좀비 아포칼립스와는 궤를 달리하는 작품으로, 사회 고발성 작품 세계를 보이는 '사이비', '염력', '지옥'과 맞닿은 또 다른 세계관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옥' 제작진이 의기투합하여 연상호 감독이 글을, 최규석 작가가 그림을 맡아 선보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웹툰과 영화, 드라마 등 다채로운 장르를 오가며 탄탄한 세계관을 구축해온 최고의 스토리텔러 연상호 감독님과 최규석 작가님의 신작을 카카오페이지에서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IP 비즈니스 역량을 바탕으로, '계시록'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에서도 센세이션을 일으킬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영화 '공기살인',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 달성...관객 추천 영상 공개 (2022-04-25 10:36:39)
서울역사박물관, '배리어프리영화관' 온라인 상영 (2022-04-22 11:50:04)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