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드라마 ‘착한 사나이’ 제작 확정, '서울의 달' 김운경 작가·'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송해성 감독 뭉친다
등록날짜 [ 2022년05월09일 11시24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서울의 달', '파랑새는 있다', '유나의 거리' 등 유명 한국 드라마 작품들을 집필해온 김운경 작가와 영화 '파이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고령화 가족'의 송해성 감독이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을 만든 하이브 미디어코프가 제작하는 드라마 '착한 사나이'(가제)로 뭉친다. 
 
김운경 작가와 송해성 감독이 의기투합한 드라마 '착한 사나이'는 할아버지 건달, 아버지 건달, 아들 건달로 내려오는 건달 3대 집안의 장손 '석철'이 가족과 직장, 사랑을 지키기 위해 겪는 파란만장 사건들을 웃음과 눈물로 그려낸 작품이다.
 
'착한 사나이'의 극본을 맡은 김운경 작가는 '서울의 달', '파랑새는 있다', '유나의 거리'에 이르기까지 소시민들의 삶을 사실적이면서도 따뜻하게 묘사해내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연출을 맡은 송해성 감독은 영화 '파이란',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고령화 가족' 등에서 보여주었던 섬세한 감정을 담아내는 탁월한 연출로 사람들의 따뜻하면서도 가슴 저릿한 이야기를 실감나게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드라마 '착한 사나이'의 제작은 영화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등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꾸준히 선보인 하이브 미디어코프가 맡는다. 하이브 미디어코프는 현재 김성수 감독이 연출하는 영화 '서울의 봄'이 촬영 중이며, 올 하반기에는 허진호 감독과 우민호 감독의 신작이 크랭크인 할 예정이다. 영화뿐만 아니라 원신연 감독이 연출하는 '야후', 홍원찬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은 '갱스터' 등 여러 편의 드라마들을 준비하며 형식과 플랫폼에 구애 받지 않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기획, 제작 중이다. 
 
풍자와 해학의 기법으로 사람 냄새 나는 작품들을 만들어온 김운경 작가와 송해성 감독이 만나 전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만들어질 드라마 '착한 사나이'(가제)는 각본과 캐스팅 작업을 올해 마무리할 예정으로, 내년 초 촬영을 시작해 내년 방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2. 6.1일 실시되는 제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2. 5.19일 - 5.31일)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 합니다.

카카오엔터 마블 코믹스 웹툰 7종 론칭, 첫 시작은 '닥터 스트레인지' (2022-05-12 10:46:51)
'DC 리그 오브 슈퍼-펫', 8월 국내 개봉 확정... 티저 포스터와 어드벤처 예고편 공개 (2022-05-09 11:02:15)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