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외계+인', 본격 홍보 나선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JTBC '뉴스룸' 출연
등록날짜 [ 2022년07월20일 10시54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영화 '외계+인' 1부의 최동훈 감독, 김우빈, 김태리가 오늘 오후 12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생방송 출연한다. 이어 최동훈 감독이 오후 8시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외계+인' 1부는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외계+인' 1부의 주역들이 개봉을 맞아 활발한 홍보 행보에 나선다. 먼저 20일 오후 12시에는 최동훈 감독, 김우빈, 김태리가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생방송 출연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최동훈 감독, 김우빈, 김태리는 오랜 촬영을 통해 쌓아온 끈끈한 케미를 드러내는 것은 물론, 흥미로운 캐스팅 비화, 현장에서의 특별한 에피소드 등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전하며 청취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이어 오후 8시에는 최동훈 감독이 JTBC '뉴스룸'에 출연한다. 최동훈 감독은 인간과 도사, 그리고 외계인까지 개봉 전부터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특유의 과감한 세계관을 비롯 캐스팅 등에 이르기까지 '외계+인' 1부에 관한 한층 더 깊은 이야기들을 풀어낼 예정이다.
 
이처럼 영화의 주역들이 전하는 유쾌한 호흡과 생생한 이야기는 오늘 오후 12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오후 8시 JTBC '뉴스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외계+인' 1부는 20일 개봉하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DC 슈퍼펫', 자녀, 반려동물, 온 가족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공개 (2022-07-20 10:58:43)
'헌트', '에스콰이어' 8월호 스페셜 화보 공개... 5인 케미스트리 폭발 (2022-07-20 10:46:36)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