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헌트', 공식 2차 포스터 & 캐릭터 영상 공개
등록날짜 [ 2022년07월27일 10시20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영화 '헌트' 가 공식 2차 포스터와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장르이다.
 

 
이번에 공개된 공식 2차 포스터는 조직 내 스파이의 실체를 쫓는 과정 중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해외팀 차장 '박평호'(이정재)와 국내팀 차장 '김정도'(정우성), '박평호'를 보좌하며 사내 스파이가 있다는 정보를 의심하는 해외팀 에이스 '방주경'(전혜진)과 '김정도'의 지시로 스파이를 찾고 말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내보이는 '장철성'(허성태), 스파이 색출 작전에 휘말리는 대학생 '조유정'(고윤정)의 모습이 한데 어우러지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일촉즉발의 상황 속 어딘가를 향해 급박히 총구를 겨누는 '박평호'와 '김정도'의 모습은 예측 불가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동시에 공개된 캐릭터 영상은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 '동림'을 추적하는 과정 속 얽히게 된 인물들의 모습을 포착, 사냥꾼이 되지 못하면 사냥감이 되는 위기에 처한 이들의 날 선 대립과 폭발적인 긴장감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안기부 해외팀 차장 '박평호'는 스파이의 실체를 맹렬하게 쫓으면서도, "확인되지 않은 상태에서 아무것도 믿을 수 없어"라며 냉철하고 이성적인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특히 진지하고 무게감 있는 이정재의 탄탄한 연기가 더해져 캐릭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박평호'를 비롯한 해외팀을 수사선상에 놓고 옥죄어 가는 국내팀 차장 '김정도'는 목표를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모습으로 인상을 남긴다.
 
"한 명이라도 놓쳐서는 안 돼" 라는 대사는 '김정도'의 저돌적인 면모를 그대로 드러내며, 정우성의 독보적인 존재감이 어우러져 매력 있는 캐릭터의 탄생을 알린다. 또한, '방주경' 역의 전혜진은 뛰어난 수사력과 발 빠른 정보력을 갖춘 에이스의 면모를 보이다가도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여기에 '김정도'의 오른팔 '장철성' 역의 허성태는 먹잇감을 놓지 않으려는 강인함으로 긴장감을 더하는 것은 물론, 스파이 색출 작전에 휘말리는 대학생 '조유정' 역의 고윤정은 '박평호'와 어떤 관계에 놓인 인물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사냥꾼이 될 것인가 사냥감이 될 것인가'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다섯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첩보 액션 드라마의 진수를 담은 완벽한 액션과 이정재,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등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이 선보이는 강렬한 캐릭터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식 2차 포스터와 캐릭터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상승시키는 영화 '헌트'는 8월 10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니언즈2', 앵콜 무대인사 확정... 미니언 극장 출격 준비 완료 (2022-07-27 11:04:31)
'신병' PART. 2 예고편 공개... 군수저를 넘어선 NEW 신병 등장 (2022-07-27 10:18:17)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