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뉴스홈 > NEWS > NEWS
'신병', 역대급 캐릭터 '성윤모' 등장... PART. 2 기대감 최고조
등록날짜 [ 2022년08월01일 10시50분 ]
 작성자 : 애니포스트(bodo@anypost.co.kr)

PART. 1이 공개되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 '신병'에서 NEW 캐릭터 성윤모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신병'은 좋은 놈부터 나쁜 놈, 이상한 놈까지 별별 놈들이 모두 모인 그곳에 '군수저' 신병이 입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리얼 드라마로, PART. 2에서는 '군수저' 박민석(김민호 분)도 피해 갈 수 없는 끝판왕 신병들과의 진짜 하드코어 군대 생존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NEW 신병 성윤모(김현규 분)는 역대 최강의 '폐급' 면모를 발휘, 평화롭던 부대를 일대 혼돈으로 몰아넣으며 더욱 흥미로운 스토리를 펼칠 예정이다.
 

 
PART. 1 엔딩에 3생활관 신병으로 모습을 드러낸 성윤모는 짧은 등장만으로도 엄청난 존재감을 뿜어냈다. 8자 눈썹이 포인트인 억울한 표정과 축 처진 어깨, 무엇보다 모깃소리 같은 독특한 발성으로 "이병 성윤모"를 힘 없이 외치는 그의 모습은 원작에서 그대로 튀어나온 듯한 역대급 싱크로율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공개된 PART. 2 예고편에서 보는 이들의 뒷목을 잡게 만드는 폐급 행동과 유일한 특기인 '롤리폴리' 댄스를 추는 장면이 등장하며 원작 속 성윤모의 명장면들이 실사로 펼쳐질 것을 예고해 궁금증을 높였다.
 
이와 더불어 시청자들은 3생활관에 입소한 성윤모와 3생활관 실세이자 부대 내 트러블 메이커인 강찬석(이정현 분)이 맞닥뜨리게 될 스토리에 대해서도 높은 궁금증을 내비쳤다. 자신의 명령에 불복하는 것을 한시도 참지 못하는 강찬석과 말을 잘 알아듣지 못하고 행동이 굼뜬 성윤모, 마치 창과 방패 같은 두 캐릭터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 그 속에서 후임을 맞이한 박민석은 또 어떤 변화를 겪을지 PART. 2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관전 포인트로 주목받고 있다.
 
'군수저'를 능가할 역대급 신병의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리얼 드라마 '신병'은 총 10부작으로 올레tv와 seezn에서 8월 5일에 PART. 2(6~10화)가 공개되며, ENA채널에서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헌트', 글로벌 행보 시작...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2022-08-01 11:26:17)
'클린', 애드리언 브로디의 강렬한 변신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공개 (2022-07-28 11:22:57)
숲에 요정 페어리루 재미있어요
저 2번 봤어요 ㅎㅎㅎ
밀라가 저렇게... 저렇게 변했다고??? ㄷㄷ...
진짜 덴젤워싱턴 완전 멋지게 나옴. 다시 ...
크리미널 마인드는 CBS 아닌가??
해외에선 정사씬에 대한 비판여론이 거세던...
해외 작품들 중에서 그렇지 않은 영화도 있...
군대가 있어야 하는 우리나라지만, 군대에...